21.06.16 나스미디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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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인터페이스(UI) 맞춤형 광고 제공
ⓒ나스미디어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통합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Nstation)'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엔스테이션이 제공하는 리워드(Reward) 오퍼월(Offerwall) 광고 플랫폼은 광고주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 특정 미션을 유저가 수행하면 유저에게 포인트 등 보상을 해주는 형태의 광고 서비스다.
엔스테이션은 유저가 미션을 수행했을 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단순한 형태의 리워드 제공 외에도 이커머스 광고주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특정 제휴사 콘텐츠 등을 이용할 때 즉시 무료 또는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엔스테이션은 제휴사 서비스에 맞춰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 맞춤형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자체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기술을 바탕으로 유저 참여율 및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다.
엔스테이션은 현재 국내 주요 금융, 콘텐츠, 커머스 사업자 등과 제휴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 그룹 내 주요 서비스들과도 단독 연계해 서비스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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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조사 내용 또는 결과
< 나스미디어 홈페이지 >
주요 사업
- 온 · 모바일 광고 미디어 플래닝
- 디지털 방송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 상품 판매
- AD-Tech 관련 솔루션 개발
- 광고 효과 연구 및 데이터 기반 컨설팅
- 디지털 광고 시장 분석 및 리포트 제공
1. 온 · 모바일 광고
캠페인 목적에 맞는 최적의 전략과 실행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 및 인사이트를 제공
✅디스플레이 광고
데이터 기반의 이용자 접점에서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 전달
제공 서비스
- 전략 수립 및 매체 플래닝
- 캠페인 상황 및 이용자 분석,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성과 예측
- 캠페인 운영 및 관리
- 캠페인 목표 및 KPI 달성에 적합한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 캠페인 효과 분석 및 데이터 관리
- 캠페인 리포트 제공 및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제시
주요 경쟁력
- 이용자 및 디지털 미디어의 최신 트렌드, 애드테크 및 데이터에 대한 전문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 파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업무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풍부한 집행 노하우, 축적된 광고 데이터 및 자체 개발 솔루션, 매체별 전담 조직,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 등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인프라 보유
구글 광고
- Google Premier Partner 대행사
- 구글 공식 렙사로 각 분야별 인증 자격증(GCP : Google Certified Program) 보유
- 구글 전문팀 및 스페셜리스트의 유기적 협력을 통한 구글 광고 최적화
- 플래너의 구글 광고 플랫폼 및 운영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 구글 전문팀과의 협업 통한 최적화 광고 집행
- 구글 광고 효율 분석 솔루션(NAIS)을 통한 벤치마크 데이터 제시
- 캠페인 전략 수립부터 최적화 운영까지 캠페인 효율 비교 및 성과 모니터링 가능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Ad Technology 부문 & Agency Service 부문)
- 페이스북 플랫폼 및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기술력 인증
- 캠페인 전반에 걸친 컨설팅 지원
- 풍부한 운영 레퍼런스 및 데이터 기반으로 페이스북 전문팀의 컨설팅 및 광고 운영 최적화 지원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맞춤 솔루션 제공
- 나스미디어 자체 개발한 광고 최적화 운영 플랫폼(ADfork)과 효과 분석 솔루션(NFIS)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검색 광고
타깃 고객의 검색 의도를 고려한 키워드 확장과 광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잠재 고객 유입 및 구매 전환 유도 가능
제공 서비스
- 매체별 전략 수립
-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해 매체별, 업종별 특성을 고려한 상세 운영 플랜 수립
- 캠페인 운영 및 관리
- 경쟁 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키워드 입찰, 지속적인 잠재 전환 키워드 발굴,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소재 활용 등 체계적인 캠페인 운영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최적화
- 키워드/소재별 유입 및 단계별 전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속적 운영 조정 및 최적화 진행
주요 경쟁력
- 다양한 집행 경험과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제안 및 운영
- 미디어와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며 자체 수집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도출 및 상세 운영 방안 제시
- 전문 솔루션 활용, 수기 검수 프로세스 마련 등 키워드 관리에 단련된 전담 조직의 밀착 운영과 체계적 업무 처리 역량 보유
2. 디지털 방송 광고
높은 광고 주목도와 타깃에 맞는 정교한 광고 집행이 가능한 방송매체로 전략적인 캠페인 기획과 임팩트 있는 광고 효과 제공
✅IPTV VOD 광고
IPTV VOD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주목도 높은 TV 광고
- VOD 시청 직전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으로 최대 3개의 광고만 노출되어 광고 주목도가 높음
- 카테고리, 지역, 요일, 관심사 등 정교한 타깃팅 집행이 가능
-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 뿐만 아니라 양방향 광고 상품을 활용한 퍼포먼스 광고 운영 가능
✅실시간 채널 광고
100여 개 실시간 채널의 SB광고 구간에 송출하는 효율적인 TV 광고
- 100% 완전 시청 시에만 과금하는 방식으로 비용 효율적인 방송 광고 집행 가능
- 원하는 채널, 시간대와 지역, 오디언스 타깃팅 가능
☑️적용할점(현직자에게 할 질문)
채용공고
☑️연관기사 링크
☑️내 경험과의 연결점
회사소개서 다운 받아서 봐야겠다... 대학내일에서 모집 홍보 광고할 때 키워드 선정 과정을 정리해놔야겠다. 업무 자료를 다시 훑어보자